> 참여마당 > 자주묻는질문(FAQ)
자주묻는질문(FAQ)
총게시물 :
13
/ 페이지 :
1/2
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수 | 첨부 |
---|---|---|---|---|---|
13 | (TOC) 신규 시설의 TOC 설치 유예기한이 어떻게 되나요? | 수질관제부3 | 2020-12-24 10:50:09.0 | 3392 | |
12 | (TOC) 기존 처리시설인데 COD고장으로 TOC로 교체하고 싶으나 적정장비가 없어 교체하지 못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 | 수질관제부3 | 2020-12-24 10:41:16.0 | 2573 | |
11 | (TOC) 폐수배출사업장의 경우 신규 시설은 2020년 1월 1일부터 방류수 수질기준을 적용하는데(기존시설은 2년 유예로 22년부터 적용), 신규 시설의 기준은 무엇인가요? | 수질관제부3 | 2020-12-24 10:30:30.0 | 2486 | |
10 | (경보알림) 카카오톡(메시지) 알림을 받는 담당자를 추가 하고 싶습니다. | 수질관제부3 | 2020-12-22 13:46:01.0 | 2904 | |
9 | (경보알림) 카카오톡(메시지) 알림 설정 및 해제하고 싶습니다. | 수질관제부3 | 2020-12-22 13:30:27.0 | 2412 | |
8 | (사용자 정보변경) 사업장을 신규로 추가했는데 사유서관리 및 실시간정보 메뉴가 보이지 않습니다. | 수질관제부3 | 2020-12-22 13:29:17.0 | 2443 | |
7 | (사용자 정보변경) 사용자 정보를 변경했는데 언제 승인 되나요? | 수질관제부3 | 2020-12-22 13:27:59.0 | 2581 | |
6 | (비밀번호 변경) 비밀번호를 변경했는데 계정 사용기한이 연장되지 않습니다. | 수질관제부3 | 2020-12-22 13:26:41.0 | 2325 | |
5 | (비밀번호 변경) 비밀번호를 변경하기 위해 휴대폰 인증을 했는데 "사용자 정보가 존재하지 않습니다"라는 안내창이 뜹니다. | 수질관제부3 | 2020-12-22 13:25:07.0 | 2251 | |
4 | (비밀번호 변경) "사용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."라는 안내창이 뜨면서 로그인 할 수 없습니다. | 수질관제부3 | 2020-12-22 13:23:35.0 | 2457 |